자주 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 하는 질문

상단내용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하는 질문 목록

  1. Q

    BPS의 설치 제한은 없나요?

    1. BPS를 설치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당구대 바닥면(라사지면)과 프로젝터를 설치할 천장과의 거리입니다.약 180cm 정도의 거리가 필요합니다. 대부분 설치가 가능하지만 오래된 건물은 천장의 높이가 낮아서 제품의 구성을 바꿔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친절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2. BPS를 가장 좋은 상태로 이용하려면 당구대 위 등박스의 조명이 너무 밝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어두울 필요는 없지만 조명이 너무 밝으면 그만큼 빛의 반사가 심해서 좋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해법은 등박스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부착되어 있는 것입니다. 라사지의 색은 밝은색일수록 선명하게 투사됩니다. 따라서 진한 파란색보다는 하늘색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3. BPS는 크게 안드로이드 컴퓨터, BPS매니저(당구교재 소프트웨어) 그리고 프로젝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소프트웨어인 BPS매니저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일반적인 건물 환경에서 설치를 못할 곳은 없습니다만, 설치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최상의 컨디션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먼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PS 도입을 고려하는 분이라면 거제시 고현동 블루시티빌리어드클럽에 설치한 후기를 참고하시고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 Q

    유료앱 (BPS매니저, 당구레슨 마스터)와 무료앱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당구박사의 스마트폰 당구교재는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습니다.


     

     BPS매니저

     당구박사 당구레슨 마스터

     당구박사 당구레슨 (무료)

     대상

     전문가

     동호인

     초중급 동호인

     컨텐츠

     프로샷,맞춤레슨 모두 수록

     프로샷,맞춤레슨 일부 수록

     프로샷, 맞춤레슨 거의 없음

     기능

     마이레슨 및 당구연습용 편의 기능

     편의 기능 일부 있음

     없음

     가격

     385만원 (설치비 및 세금포함)

     30000원

     무료


  3. Q

    BPS설치점이 많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구박사는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BPS는 당구박사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광고를 하고 있으므로 제품가격이 현실적입니다. 


    BPS의 가격은 400(부가세 별도)만원입니다

    당구박사의 BPS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은 BPS설치점리스트를 보고 실제 사용하고 계신분의 사용경험을 물어보고 결정하세요. 아래 동영상에 당구박사를 레슨에 사용하고 계신 분과의 인터뷰 내용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Q

    제품의 A/S는 문제 없나요? 

    당구박사의 BPS는 크게 프로젝터,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당구박사는 소프트웨어만 만드는 회사입니다. 하드웨어인 프로젝터와 컴퓨터는 제조사로부터 A/S를 받을 수 있고 그렇게 하셔야 합니다. 


    당구박사의 소프트웨어는 온라인으로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므로 A/S 문제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사용하는 중에 프로젝터와 당구대와의 세팅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많지는 않지만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구입후 1년동안 1회에 한하여 무료 방문 A/S를 약속해 드립니다. 아래 동영상이 A/S의 예입니다. 


  5. Q

    유료앱 당구박사 당구레슨 마스터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쓸 수 있나요?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같은 구글계정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추가 구매없이 한 번의 구입으로 2대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를 변경했을 때도 재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한 대리점이나 스마트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 의뢰하면 구매한 앱을 새 기기에 옮겨줍니다. 

  6. Q

    유료앱 한 번 구입하면 평생 무료인가요? 스마트폰 바꾸면 어떻게 되죠?

    당구박사의 유료앱을 한 번 구입하면 확장용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하지 않는한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업데이트도 됩니다. 단 스마트폰을 같은 계정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계정도 바꾸어서 사용한다면 새로 구입해야합니다. 같은 계정으로 기기만 바꾼 경우라면 스마트폰을 구입한 대리점이나 AS센터에 기존 스마트폰의 앱을 모두 이전해달라고 하면 그렇게 해 주므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7. Q

    당구박사앱을 컴퓨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컴퓨터가 윈도우즈10 이상이고, 스마트폰이 너무 오래된것이 아니라면 가능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66dH5mXVf3k?si=iJT6RHUHOZ3nORA3 




하단내용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당구박사 / 대표 : 박성준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37-5 중앙프라자 302호
사업자 등록번호 : 556-87-02837
전화 : 010-7366-0925
Mail : marusoftlab@gmail.com

당구박사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59
어제
322
최대
1,026
전체
52,112
Copyright © danggubaksa.com All rights reserved.